A/S 수리지원
촬영에 지장없게, 특별한 AS서비스
SGC KOREA 정품 구매 고객을 위한 고객지원 서비스
빠른 AS 서비스접수
- 당일 빠르게 수리 완료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대체장비 서비스
- 당일 수리가 불가한 수리 증상일 경우 촬영에 차질이 생기지 않게 대체장비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AS 접수 방법
AS 센터 방문
- SGC코리아의 AS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수리 접수 : 영업시간 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25길 11 씨플레이스빌딩 104호 / 010-3959-8675 / info@wilibuli.com
택배 접수
- 사전 전화로 접수 후 택배로 제품을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택배로 인한 파손은 SGC코리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안전한 포장으로 배송 부탁드립니다.
- 택배 발송 시 아래 접수증을 인쇄한 후 내용을 기재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증 누락으로 인한 수리 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접수증을 꼭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무상 보증이 적용되는 수리는 SGC코리아에서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
교환 및 유 / 무상 수리 기준
교환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구매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하자
소모품의 하자일 때
- 구매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기능상의 하자
※ 구매 후 15일 이내에 (소모품 3일 이내) 장비 테스트를 반드시 진행하여 이상 유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상태에서 심각한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수리가 불가능한 증상 발생 시
- 복합적인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5회째 수리 시
- 동일 하자에 대하여 3회째 수리 시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시
무상 수리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국내 정식 수입된 정품으로 품질 보증 기간 및 무상서비스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이상 증상
수리 보증
- 수리 후 90일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 수리
- 잘못된 사용 방법에 의한 고장
- 천재지변(화재,염해, 가스 피해, 지진, 홍.수해, 낙뢰, 이상전원, 역전류 등)에 의한 고장
- 사용상 부주의(낙하, 충격, 이동 중 파손, 무리한 작동, 침수, 곰팡이 발생 및 먼지 스파크)
- 흙, 모래, 침수 등의 오염물 및 환경적인 요인
- 전지 및 주변기기, 액서서리 사용 등으로 발생한 고장 및 사고
- 타사 제품을 혼용하여 사용하여 발생한 기기 이상
-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난 고장 및 기기 이상
※ 제품 수리 접수 이후, 수리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기본 점검 공임이 청구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제품 보증 안내
품질 보증기간 산정 기준
- 구매일로 부터 2년 보증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고객님은 보증 적용을 위해 구매 증빙 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 SGC KOREA는 구매 후 3개월 이내 제품을 등록하는 경우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SGC 고객은 보증 적용을 위해 구매 증빙 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보증은 양도 가능합니다. 보증은 구입일로부터 2년 동안 유효합니다.
- SGC는 제조, 전자 또는 기계적 결함이 있는 조명을 수리하거나 교체합니다.
- SGC는 사고, 오용, 남용, 전력 서지 또는 물 손상으로 인해 손상된 조명을 수리하거나 교체 하지 않습니다 .
- SGC는 달리 식별할 수 없는 손상되거나 누락된 일련 번호가 있는 조명을 수리하거나 교체하지 않습니다 .
- SGC는 수리 비용(인건비, 기술, 부품)을 지불합니다. 고객은 운송 비용을 지불합니다.
묵시적 보증의 부인/구제 제한: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적용 가능한 보증을 포함한 묵시적 보증은 법적으로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제외됩니다.
법에 의해 부과될 수 있는 모든 묵시적 보증은 2년 또는 법이 허용하는 가장 짧은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일부 주, 지방 또는 국가에서는 묵시적 보증, 상품성 또는 적합성이 지속되는 기간에 대한 제한 또는 배제를 허용하지 않으며, 위의 제한 또는 배제는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이 보증된 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고객의 유일하고 배타적인 구제책은 이 제한 보증 조건에 따라 수리 또는 교체하는 것입니다.
SGC는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보증은 귀하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귀하는 주마다, 지방마다 또는 국가마다 다른 다른 권리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촬영에 지장없게, 특별한 AS서비스
SGC KOREA 정품 구매 고객을 위한 고객지원 서비스
빠른 AS 서비스접수
대체 장비 서비스
AS 접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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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접수
※ 무상 보증이 적용되는 수리는 SGC코리아에서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
교환 및 유 / 무상 수리 기준
교환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소모품의 하자일 때
※ 구매 후 15일 이내에 (소모품 3일 이내) 장비 테스트를 반드시 진행하여 이상 유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상태에서 심각한 하자가 발생한 경우
무상 수리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수리 보증
유상 수리
※ 제품 수리 접수 이후, 수리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기본 점검 공임이 청구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제품 보증 안내
품질 보증기간 산정 기준
※ SGC KOREA는 구매 후 3개월 이내 제품을 등록하는 경우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SGC 고객은 보증 적용을 위해 구매 증빙 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보증은 양도 가능합니다. 보증은 구입일로부터 2년 동안 유효합니다.
SGC는 고객 이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SGClights.com 에 제품을 등록하는 경우 5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
묵시적 보증의 부인/구제 제한 :
법에 의해 부과될 수 있는 모든 묵시적 보증은 2년 또는 법이 허용하는 가장 짧은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일부 주, 지방 또는 국가에서는 묵시적 보증, 상품성 또는 적합성이 지속되는 기간에 대한 제한 또는 배제를 허용하지 않으며, 위의 제한 또는 배제는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GC는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보증은 귀하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귀하는 주마다, 지방마다 또는 국가마다 다른 다른 권리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